'닌텐도 스위치' 스페셜 섬머 세일 08/03 ~ 08/16

 

닌텐도 '닌텐도 스위치 스페셜 섬머 세일' 08/03 ~ 08/16

 

 

닌텐도 스위치가 스페셜 섬머 세일을 진행 중이다!

 

늦은 감이 있지만 정보 전달을 위해 포스팅한다.

 

닌텐도 스위치 섬머 세일은 08월 16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,

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40개 이상의 디지털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.

 

많은 타이틀 중, 플레이를 해본 타이틀은 하나뿐이지만,

메인 타이틀들과 개인적으로 해보고 싶은 타이틀 포함하여 나열했다.

 

출처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

<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>

이번 세일에서 메인인 것 같으며, 세일하는 작품들 중 유일하게 플레이해본 작품이다.

<풍화설월>은 정통 SRPG 시뮬레이션 RPG이며 역사가 꽤 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.

 

원래는 정가 64,800원이지만 이번 썸머 세일 기간 동안에는 30% 할인가인 45,360원에 플레이할 수 있다.

공식 한글화를 지원한다.

 

<풍화설월>은 '포드라'라는 대륙에 세 나라, 제국과 왕국 그리고 동맹 연합이 있다.

 

플레이어는 '포드라' 중앙에 위치한 사관학교에서 세 학급 '흑수리 반', '청사자반', '금사슴 반'

'풍화설월'은 크게 1부 2부로 나누어지며, 2부는 1부의 5년 후 이야기를 다룬다.

 

1부에서는 세 학급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담임이 되어, 학생들을 교육, 호감도, 상담 등 성장시켜야 한다.

2부에는 맡은 학급에 따라 스토리가 나뉘며, 선택에 따라 바뀌는 학생들과 '포드라'의 운명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.

 

'청사자 반'으로 1회 차 밖에 플레이해보지 못했지만, 오랜만에 고전 턴제 RPG 게임을 즐기는 느낌이고 재미있으며,

다회차 플레이를 할 이유가 충분하기 때문에 세일 기간 동안에 구매하면 후회하지 않을 작품이라 생각한다.

 

추가로 <풍화설월 익스팬션 패스 세트>(DLC 개념) 또한, 정가 28,000원에서 30% 할인가인 19,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.

'익스팬션 패스 세트' 구매 시 추가로 '잿빛늑대 반'이 생긴다.

 

출처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

<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>

<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>은 세계를 구할 용사, 주인공이 악마의 자식이라 불리며

쫓겨다니는 신세가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.

 

<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>는 워낙 유명한 RPG 게임 시리즈이므로,

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게임이다.

 

'헌터X헌터'의 작가 토가시 요시히로도 <드래곤 퀘스트> 시리즈를 하느라 연재를 안 한다는 얘기는 유명하고,

아직도 <용과 같이7>나 여러 게임에서 오마주로 <드래곤 퀘스트>를 많이 집어넣는다.

 

공식 한글화 지원이며, <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>또한 30% 할인가인 45,360원에 구입할 수 있다.

 

출처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

<슈퍼 마리오 파티>

<슈퍼 마리오 파티>는 요즘 핫한 '폴 가이즈'의 원조격인 파티 게임이다.

 

원가 64,800원이지만 이번 세일 기간 동안 30% 할인한 금액 45,360원에 구매할 수 있다.

공식 한글화를 지원하며, 최대 4명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.

 

또, 닌텐도 2대를 붙여 화면을 이어서 할 수 있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이 지원된다.

 

<슈퍼 마리오 파티>는 80 종류의 미니게임이 있으며,

어디서나 닌텐도 스위치로 가족, 친구, 연인과 같이 재밌게 즐길 게임을 찾는다면 <슈퍼 마리오 파티>를 추천한다.

 

아래에는 그 외에 할인하는 게임 목록이다.

 

출처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

이제 <모여라 동물의 숲> 일명 '모동숲'을 오래 해서 다른, 할만한 '닌텐도 스위치' 타이틀을 찾고 있다면,

이번 세일 기간에 다양한 게임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여 플레이하면 좋을 것 같다.

 

 

댓글

Customized by 류일